공지 및 소식

공지 및 소식
  • [박물관] 성신여자대학교 아카이브 시스템 사용 교육 진행
  • 작성자.
  • 등록일. 2020-01-14
  • 조회. 47

본 박물관운영팀에서는 2019년 11월 "성신여자대학교 아카이브"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대학역사기록물을 정기적으로 수집 및 등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학년도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2019학년도 대학역사기록물 정기이관을 위해 전 교직원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아카이브 이관 시스템 사용교육을 아래와 진행하고자 하오니, 각 학과/부서/기관별 기록관리 담당자께서는 필히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아카이브 시스템 사용 교육

1) 교 육 명 : “성신여자대학교 아카이브” 시스템 사용 교육

2) 교육대상 학과·부서·기관의 기록관리 담당자 1인 (각 학과·부서·기관 자체적으로 담당자 지정)

3) 교육내용 : “성신여자대학교 아카이브” 이관시스템 사용 방법

4) 교육방법 시스템 사용 실습 및 사용설명서 배포

5) 교육일정

 

캠퍼스 구분

회차

일시

대상

장소

수정캠퍼스

1

2020 1 13() 10:00  11:00

직원

(40명 정원교육 회차 택1)

수정캠퍼스 수정관 2

PC 실습실(206)

2

2020 1 13() 11:00  12:00

3

2020 1 13() 14:00  15:00

조교

(40명 정원교육 회차 택1)

4

2020 1 13() 15:00  16:00

운정캠퍼스

5

2020 1 14() 10:00  11:00

직원 및 조교

(40명 정원교육 회차 택1)

운정캠퍼스 지하1

PC 실습실(B-109)

6) 문 의
유선전화 : 02-920-7715 (수정캠퍼스 박물관 성신아카이브 담당자 김율희)
전자우편 museum@sungshin.ac.kr (박물관운영팀)
             yulhee89@sungshin.ac.kr (담당자)
 
붙임자료 : 1. 성신여자대학교 아카이브 시스템 사용 매뉴얼(정기등록자)
           2. 이관 부서 및 학과 목록
           3. 이관 부서 및 학과 전용 카테고리 목록

첨부파일붙임1. 성신여자대학교 아카이브 시스템 사용 매뉴얼(정기등록자).pdf붙임2. 이관 부서 및 학과 목록.xlsx붙임3. 이관 부서 및 학과 전용 카테고리 목록.xlsx

성신여자대학교 박물관 (02844)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4다길 2 TEL. 02) 920-7715FAX. 02) 920-2110

COPYRIGHT©2019 SUNGSHIN WOMEN'S UNIVERSITY MUSEU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