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총학생회 주최 「제1차 학생정기총회」가 지난 5월 31일 오전11시 학생 2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운동장에서 있었다. 공간재배치와 학사커리큘럼 및 학칙개정문제 논의를 위해 마련된 이날 총회는 김숙경 총무부장의 사회로 진행되어 개회사, 학원민주화투쟁 특별위원회의 학칙분과·학술커리분과·복지분과의 학민투 진행보고, 단대별 토론 순으로 진행되었다. 단대별 토론 후에는 「현도서관의 학생회관화, 커리큘럼개정, 실기실 확보 등 학민투 투쟁을 적극 지지하며 총학과 단결하여 투쟁하겠다」는 결과발표를 가졌고, 학생 4백여명이 본관 앞에서 요구사항 관철을 위한 연좌시위를 벌였다. 이에 신채식 기획처장과 질의응답을 통해 「공간재배치계획에 학생대표 9인의 참여를 약속하고 커리개정논의에는 간담회형식을 통해 학생의견수렴을 고려하겠다」는 답변을 듣고 6시간만에 총회를 마쳤다.